맛집 정보/디저트

[파주 카페추천]문지리535/푸릇한 눈 편한 뷰/식물들 가득한 파주카페 추천

궁금리뷰 2023. 6. 29. 13:25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여유로움 가득 느낄 수 있는 햇살뷰, 탁 트인뷰, 푸릇한 뷰를 누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페인데요
카페 이름은 문지리535예요!

위치

[네이버 지도]
문지리535
경기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MUNJIRI.535
https://naver.me/FeClorWp

 

네이버 지도

문지리535

map.naver.com

영업시간

월-일 : 10:00-20:00
마지막 주문 : 브런치 18:30 / 음료 19:00

주차장

대형카페답게 주차장 시설도 굉장히 넓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차가 빽빽하더라구요 주차할 곳 없을까 봐 걱정했지만 들어온 만큼 즐기다가 나가시는 분들도 있으셔서 바로 주차 가능했어요 주차 관리해 주시는 분이 따로 계시더라고요

이쁜 나무 조성

나무를 뒤덮고 있었는데 해리포터에 나오는 넝쿨처럼 멋지더라구요 처음에 이거 보고 정말 신기해하면서 입구 쪽으로 향했어요

문지리 카페 입구

큰 건물 앞을 보면 자동문으로 열리는데 이곳을 통과할 수 있도록 통로가 있어요 카페가 아니라 제주도 식물원에 온 것처럼 무성한 식물들이 반겨줘요 ㅎㅎ

1층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

2층

3층까지는 안 올라가 봤는데 3층도 있더라구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 와서 자리를 잡았는데 빨강, 노랑, 파랑의 알록달록한 소파쿠션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
그리고 무엇보다 식물들이 곳곳에 보여서 눈이 편안했어요

메뉴

소시지빵, 스콘, 소금빵, 샌드위치 등등 빵 종류가 정말 다양했고 파스타도 판매하더라구요! 뷰도 좋아서 그런지 가격대는 높은 편이에요 파스타라 17,000원 정도 해요!

2층 창밖 뷰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마늘육쪽빵이랑 커피번이랑 먹물소금빵을 시켰는데 하나 같이 다 맛있어서 금방 입에서 녹아버렸어요🫢🥹

다양한 포토존

푸릇푸릇한 식물들이랑 같이 찍을 수 있도록 의자가 배치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기 좋았어요 🙈

꿀팁

마감이 오후 8시인데 마감 전에 남은 빵을 반값 할인해요 원래 4,000원이었던 빵을 단돈 2,000원에 판매하니깐 빵순이다, 나 빵 두고두고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마감 때쯤 많이 사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직접 갔다 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