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디저트

[제주도 카페 추천] 서귀포 카페/야경 좋고 맛도 있는 아뜰리에안 카페

궁금리뷰 2023. 7. 18. 01:16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 리뷰 주아♡입니다!

7월 초에 혼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정말 괜찮은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하려고 해요 서귀포에 있는 아뜰리에안 카페인데 오션뷰를 감상하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입구는 예술적인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요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아늑한 카페입니다

 

아뜰리에안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7 · 블로그리뷰 596

m.place.naver.com

내부

내부는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 멋진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오션뷰

저는 이곳에 앉아서 음료랑 식사를 했는데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1석 2조였어요ㅎㅎ 힐링도 되고 행복해서 이 카페가 집 근처에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영업시간

09:00 ~ 22:00
마감 주문 : 20:00

카페에 이런 좋은 글귀가 있어서 마음에 새겨 담는 시간을 보냈어요

야외에도 바다를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곳에서 바닷소리와 풍경을 바라보면 힐링될 것 같지 않나요~~?

메뉴

치아바타 샌드위치 : 8,000원
분다버그 트로피칼 망고 : 6,500원

아침 식사로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제가 먹었던 샌드위치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햄최몇이 아닌 치최몇이냐구 묻는다면 ㅎㅎ
10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강추할게요! 여기 오시는 분들은 이거 한번 꼭 드셔보세요!!

음료랑 음식 기다리면서 삼각대로 사진도 찍고 바다도 보고 카페에서 혼자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차

카페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 주차는 갓 길에 다들 세워두시고 제지하는 분들은 따로 없었어요 카페 가시는 분들은 앞쪽 도로 옆에 세워두시면 될 것 같아요

강추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 제주도 서귀포 쪽 오게 되면 여기는 무조건 다시 가려고요~ 굳이 단점을 뽑는다면 파리가 자꾸 나타난 부분?! 그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제주도 카페 어디가실지 고민되신다면 오션뷰, 이쁜 인테리어가 가득한 아뜰리에안 카페 추천드려요

직접 갔다 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