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디저트

[광명 힐링 카페]아프리코 카페/밤일마을 카페/ 내돈내산

궁금리뷰 2023. 6. 25. 2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여유롭게 점심 식사를 마친 이후
밤일마을에 있는 힐링 제대로 할 수 있는 아프리코 카페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저희 엄마가 아는 친한 지인분에게 소개 받은 곳이라고
꼭 같이 와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다녀오고 나서 너무 반해서
블로그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위치

[네이버 지도]
아프리코
경기 광명시 밤일안로14번길 1
https://naver.me/5CpieMmU

네이버 지도

아프리코

map.naver.com

 

아프리코 주차장인데요 카페 가기 전에 큰 주차시설 안내 표지판이 있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주차장이 널널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검정색으로 아프리코 주차장 입구 화살표 보이시죠?
그 왼쪽을 보면 오솔길 50m 올라가는 안내가 나와요
 
도심에서 벗어나 숲으로 들어가는 기분 좋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스트레스와 바쁜 일상에 쫓기는 경우가 있잖아요
하지만 쉼이 필요하다고 느끼면 언제든지 나 자신을 살피고, 아껴주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눈이 편안하게 초록 나무, 풀잎 등을 보고 신선한 공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서 좋았어요
 
여기 오신 분들도 잠깐의 바쁜 일상은 뒤로 두고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와 이쁜 꽃과 식물을 관찰하면서 시간을 보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금방 올라오는데 거의 올라올 때쯤 빼꼼하고 아프리코 카페가 보여요!!
저는 되게 기대를 잔뜩하면서 올라갔어요ㅎ-ㅎ

해바리기 너무 예쁘죠?! 진짜같은 조화 해바라기예요 !
오른쪽에 흰색 버섯도 조형물인데 올라오는 사람이 기분좋게 꾸며놓은 부분이 맘에 들었어요

짜짠!

야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잘 꾸며져 있었는데 저는 안에 들어갔을 때 너무 제 스타일이였어요
 

시간

open 10:30 am
close 22:00 pm
 

1층 뿐만이 아니라 2층까지 있고 1층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1층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애견 동반카페이다 보니 강아지 옷도 판매하고, 이렇게 넘넘넘넘 귀여운 강아지 인형도 있었어요~

포토존 거울에서 강아지랑 함께 사진찍기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공간에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나 가구 배치, 색깔이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카페라고 와닿았습니다
엄마가 왜 꼭 같이 와보고 싶어하셨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

 

 

에피소드

가족이랑 카페 가기 전에 차 안에서 대화를 나누는데
저희 엄마가 꼭 소개해주고 싶은 카페가 있는데 밤일 마을에 있어! 라고 하셨어요
거기 이름이 아프리카 공예품들이 많아서 이름을 따서 '카프리카'
라고 하셨는데 검색했는데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안나온다고 말씀드리니깐
코프리카인가보다! 라고 하셨거든요ㅋㅋㅋㅋㅋㅎㅎ알고보니깐 아프리코였어용 ㅎㅎ
찾구 다같이 함박 웃음을 지었던 기억이 있네여

귀여운 강아지 인형 한번 더ㅎㅎ

귀여운 강아지 담요와 방석도 구비되어 있어요

2층으로 한번 올라가볼게요~

짜자잔~
삶의 여유와 즐거움을 누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같지 않나요?
저는 부모님와 함께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비행기 안에서 밖을 보는 듯한 뷰...♡

아프리카 공예품들과 이쁜 소품들이 가득가득 ㅎㅎ
그리고 음료도 시원하고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빨대도 너무 상콤하고
휴지도 귀엽게 디자인 되어있더라구요
디테일을 신경쓰는 사장님의 노력이 느껴졌어요

아 또 가고싶당

2층 화장실 쪽으로 가면 문 안쪽에 이렇게 아프리카 사람 공예품 여러개랑 갈대로 실내가 꾸며져 있는
새로운 공간을 발견했어요 여기는 단체 손님이 오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

음료 시키면 키오스크에서 영수증이 나오는데 주차하신 분들은 영수증 지참하셔야 되요!
영수증이 곧 주차증이여서 만약 차타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기

만족도 최상이였어요 ㅠㅡㅠ 엄마랑 저랑 취향이 비슷한가봐요 ㅎㅎ
다음에 무조건 다시 오고 싶은 카페라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에 있는 동안 스마트폰 사용을 잠시 줄이고
여유로운 시간 속에서 가족과의 돈독함을 느끼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을 가져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