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디저트

[고양]행주산성 카페 추천 '아띠랑스'

궁금리뷰 2023. 8. 18. 1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 ♡

 

고양시 행주산성에 있는 아띠랑스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행주산성 방문하셨을 때 이곳 들리실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왔습니당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144번길 29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외부

카페 앞에 바로 주차가 가능해요
이날은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와서
주차해주시는 분이 바짝 붙여서
주차를 해주셨어요~

야외 공간과 위층에는 테라스가 있어요
한적하고 여유로운 느낌이여서 좋았어요
눈이 편안한 뷰
 
선선한 날에 야외에서
커피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

 
실내 분위기는 곳곳에
초록 조화 나무와 식물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했어요
 

점심을 많이 먹어서

따로 빵은 먹지 않았지만

맛있어 보이는 빵이랑 쿠키들이 있어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

파스타, 포테이토, 브런치, 감자튀김 등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격대는 좀 있긴 했지만
넓은 공간에서 초록초록뷰를 보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담에서 식사 하시고 카페 방문하시는 경우
10%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저녁 때쯤 먹으면 잠이 안와서
아아 먹으면 안되긴 하는데
오전에 정신차리기에는 아메리카노가
딱인 것 같아요ㅎㅎ

해가 쨍쨍해서 날이 더웠는데
실내 들어오니깐 난방이 아주 시원해서
좋았고 목이 말라서 너무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경치 좋은 카페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