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디저트

[남양주 카페]‘카페파즈’ 남양주 예쁜 카페 , 맛집 카페

궁금리뷰 2022. 6. 28. 23:11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오늘은 친구들이랑 가기도 좋고 애인이랑 가기도 좋은 남양주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림 가득한 저 케이크 한번 보세요 ~
예쁘게 장식해주신 크로플까지 !!

‘카페파즈’ 위치

경기 남양주시 식송1로 166 501호
5층에 위치해 있어요.

When?

저는 일요일에 친구들이랑 오빠랑 넷이서 오랜만에 만나게 되어 다같이 남양주로 오게 되었어요.
남양주에 괜찮은 카페를 찾던 도중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 뒤로는 렌트카로 열심히 운전해서 이곳을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카페 밑 주차장에 세워놓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즉! 괜찮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니까 어떤 곳일까?하고 기대를 하게 되었어요 ㅎㅎ

<Time>

10:00 영업시작
매일 : 10:00 - 22:00


< 메뉴판 >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차 종류도 많고 커피 논커피 디저트 등 굉장히 여러종류의 음료가 있더라고요~
카운터 뒤쪽에는 빵도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꽃잎이 동동 떠다니는 물은 셀프로 따라서 먹으면 된답니다

<공간>

카페 공간과 가구 배치가 너무 잘 되어있었어요.
푹신한 쇼파에 화분도 배치되어있고 5층은 깔끔하게 자리가 꾸며져 있고 6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밖에 나가서 하늘과 야경을 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아! 참고로 남자화장실은 5층에 있고 여자화장실은 6층에 있어요. 화장실 내부가 너무 쾌적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음료

저는 그린티라떼를 먹었는데 지인짜 맛있고 제가 달달한거를 좋아해서 더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아요
달콤한거랑 녹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린티라떼 한번 드셔보세요 한입 먹으면 눈이 동그래질 수 있어요ㅎㅎ

디저트

디저트는 말해모해~ 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없어져버렸어요! 카페오기 전에 밥을 많이 먹고와서 디저트를 다 먹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오산이였어요~ 디저트 시키고 싶으면 다 시키는거 추천 ㅎㅡㅎ
빵도 바싹하게 잘 구워주셔서 따뜬하고 더 맛있었어요

추천

남양주 오셨는데 이쁜 카페, 분위기 카페, 맛집카페 가고 싶은데 고민이 되신다면 남양주 ‘카페파즈’ 한번 들려보세요 ㅎ
저는 괜찮아서 나중에 남양주가게 되면 또 가려고요~

레오제이 정색 엔딩처럼 컨셉잡고 찍어봤어요 ㅎ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행복했던 하루 ~

오늘 하루도 모두 고생많았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