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디저트

[대부도 카페 추천]/오션뷰 카페/카페 루헤/RUHE

궁금리뷰 2023. 6. 22. 12:59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오늘은 대부도 위치한 바다와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오션뷰 카페를 소개하러 왔습니다. 음료랑 디저트도 맛있고 풍경도 너무 좋으니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카페는 2층까지 이루어져 있고 쇼파같은 의자에 앉아서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여유있게 창밖으로 바다와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취하면서 즐기기 좋아요


카페루헤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서위매봉길 32 카페루헤
https://naver.me/GnG4wd4t

 

카페루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74 · 블로그리뷰 1,664

m.place.naver.com

낮에도 너무 예쁠 것 같지만 노을진 오후때가 사진 찍기 좋은 것 같아요 하늘 너무 예쁘죠 ㅠㅡㅠ

바닷물이 빠져서 잠깐 들어왔는데 아기게🦀가 많더라구요
가족 단위로 가면 애기들도 되게 좋아할 것 같았어요

카페 밖을 나오면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어요

인생사진 건지고 싶은 분들은 여기 노을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어요😊👍

2층인데 되게 넓죠?
실내에 초록색 잎을 가진 식물들이 곳곳에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되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카페 느낌이더라구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가져오면 되요ㅎㅎ

가격 :
아메리카노 6,000원
얼그레이 밀크티 7,000원
티라미수롤 6,500원

음료도 맛있었는데 무엇보다
티라미수롤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 외에 다양한 크로플이랑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도
많고 뷰도 좋고 대부도 오션뷰 카페
카페 루헤 추천드려요😊

직접 갔다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