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정보

2일차[혼자 제주여행, 2박3일 코스]20대 여자 혼자 제주도 여행 기록 담기/한라산 등반

궁금리뷰 2023. 8. 3. 1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

여자 혼자 제주도 여행
2일차 기록 Start

1일차[혼자 제주여행, 2박3일 코스]20대 여자 혼자 제주도 여행 기록 담기/저렴하게 혼자 여행 다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혼자 여행 가는 게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요! 7월에 시간 나는 김에 혼자 여행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날짜7/4(

didfhtkfldk.tistory.com

👆1일차 기록

1일차에 게스트하우스에서 잠을 자고, 한라산 등반을 위해 새벽 5시에 알람을 맞춰놨어요!

저는 성판악 코스로 등반할 예정이였구 같이 묵었던 여자 두분과 대화를 나눴을 때 한분은 성판악 코스, 다른 한분은 관음사 코스로 올라간다고 하시더라구요~

5시 기상
기상했는데 문자로 폭우로 인해 등반 전면통제 문자가 와서 슬퍼하며 잠이나 푹 자야겠다~ 는 마인드로 미리 짐만 챙겨놓고 잠을 잤어요 ㅠㅡㅠ

9시기상
눈 떠보니 9시 ,,,!!!
한라산 예약시스템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니 전면통제 해제 !!

음~~~ 여기 제주도까지 왔는데! 등반 준비물도 다 챙겨왔는데!🥹 올라가봐야지~!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같이 묵었던 분들도 올라가신다고 하셔서 화이팅!✊ 외치구 먼저 짐을 챙겨 나왔어요~ 게스트하우스 사모님, 사장님께 인사드리구 차에 짐을 챙기고 엄청 밟았습니당 ㅎㅎ



한라산 성판악 코스 도착 !

9:30분 등반 시작 😲

정상 등반 ✊😆

왕복 7시간 20분 등산 진행-끝 👏👍

< 등반 기록, 등린이 꿀팁 👇>

[한라산 등반 꿀팁]여자 혼자 한라산 정상 등반/등산초보, 등린이 꿀TIP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제주도 한라산 등반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요! 오늘은 등반 초보인 제가 한라산 등반한 내용과 여러 꿀팁을 전수하고자 합니다! 예약방법 한라산 탐방

didfhtkfldk.tistory.com

 

힘든 만큼 정상 완주했을 때는 너무 통쾌하고 행복했어요😊🫶

내려왔을 때 시간은 5시 20분 !!!

오전이 다가구 늦은 오후가 되었어요
얼른 숙소를 가서 맛있는거를 먹어야된다는 생각을 하며 미리 예약한 호텔로 향했어요!

다리랑 발이 얼얼하기도 하고 배가 고팠는데
마침 아빠가 공항 데려다주실 때 주신 쿠키가 생각나서 쿠키를 먹으면서 갔어요~ 아빠의 쿠키 덕에 살았다 ㅎㅎ❤️

호텔 도착 후 곧바로 씻고 침대에 좀 누워있다가 나갈 준비를 하고 호텔 근처 바당회라는 집에 가서 회덮밥을 먹었어요!

<가성비 호텔 추천👇>

[서귀포 호텔추천] 가성비 좋은 그랜드밀리언스호텔 후기

안녕하세요~궁금 리뷰 주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그랜드밀리언스호텔’ 후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호텔외부 모습 호텔 입구 호텔에 들어가면 돌하르방으로

didfhtkfldk.tistory.com

 

체력을 많이 소모한 상태여서 돌아다닐 힘이 없구 머리도 살짝 어지러워서 맛있게 먹고 사장님께 너무 너무 잘 먹었다고 말씀드리고 호텔로 향했어요!

호텔에서 주변 지인들에게 줄 초콜릿 포장


잘 준비하고 ‘나는 솔로’ 보다가 내일 계획 정비하고
꿈나라로 갔습니당 🌙

2일차 기록 끝 ❤️

3일차
👇

3일차[혼자 제주여행, 2박3일 코스]20대 여자 혼자 제주도 여행 기록 담기/카페,주상절리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마지막 3일차 계획 아침을 먹으러 이쁜 카페 아뜰리에안 카페로 향했습니다🫶 호텔에서 나갈 준비 완료~!! 제주도 카페 : 아뜰리에안 장점 : 오션뷰가 예쁘

didfhtkfldk.tistory.com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