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정보

[한라산 게스트하우스 추천]한라산 등반 목적인 분들에게 추천 숙소/또랑게스트하우스

궁금리뷰 2023. 7. 15.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저희 아빠가 혼자 산을 등반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그 모습을 보구 혼자 한라산 등반을 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한라산 등반을 위해서는 가성비 좋고 가까운 곳에서 숙소를 잡는 게 좋아요~ 제가 묵게 된 숙소를 추천드리려고 왔습니다 ~

저는 여러 앱으로 찾다가 네이버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네이버에서 곧바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숙소

또랑게스트하우스

주차시설

저는 바로 숙소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저녁쯤 숙소로 도착했는데 바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편리하였어요

가는 길

도착해서 사장님께 인사드리고 이름 얘기하면 호수번호랑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 그러면 계단으로 살금살금 올라가서 집 들어가는 것처럼 비밀번호 치고 들어가시면 돼요
중간에 정수기도 있어서 물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떠드시면 돼요

객식 이용방법 !!

올라가는 입구에 있는 게시판ㅎㅎ 너무 웃겨서 찍었어요~

금액

저는 여자 6인실을 예약했는데
1박에 29,000원이예요 저는 네이버포인트 사용해서 13,900원에 예약하게 되었어요~ 만약에 포인트 있으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

한라산 등반이 목적인 분들만 오셨어요
6인실인데 저 포함해서 3명이 계셨어요! 안에 구조는 수건 1인당 2장식, 베개커퍼 1장이었고 되게 깔끔하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커튼이 있어서 좋았어요!

등산 물품 판매

등산양말:2,000원
저는 등산 양말을 깜빡해서 게스트하우스에서 구매했어요 무릎보호대, 등산화, 장갑 등 장비대여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비 대여시간 : 전날 18:00~21:00

조식/밥/픽업

조식시간 : 오전 5시 반
날씨의 변화가 없어서 오전에 그대로 등반이 가능하면 김밥, 물, 뜨거운 물을 제공해 주니 받아 가세요~!
픽업시간 : 6시
차 안 가지고 오신 분들은 6시에 픽업차 타고 등반하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갔다 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