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정보

[예산 호텔]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함께 오기 좋은 덕산 스타뷰 호텔 솔직후기

궁금리뷰 2023. 11. 23. 21:57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ᐟ❤️

오늘은 가족 여행으로 다녀온
예산에 위치한 덕산 스타뷰 호텔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왔어용ㅎㅎ

충남 예산 호텔 추천
덕산 스타뷰 호텔 패밀리룸


예산하면 뭐가 생각나유~?
저는 백종원이 생각이 나는구만유 ㅎㅅㅎ

실내에 온천수로 된 가족탕도 있어서
겨울철에 가기 더더욱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용❤️

편안하게 잘 쉬고 온 스타뷰 호텔 솔직후기
지금 시작할게요.ᐟ

외부 및 주차시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큰 로봇이 조형물로
세워져있었어요ㅎㅎ

스타뷰호텔은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그런지 멋진 호텔 앞에 멋진 장식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당

주차시설은 호텔 바로 앞에 있어요
자리는 넉넉해서 빈자리에 세워놓으면 돼요 ᄒᄒ

저녁에는 맞은편에 있는 공원이 불빛을 아름답게
비춰서 산책을 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낮에도 아이들과 숲과 공원을 걷기 좋아 보였어용

무료 수영장

호텔 맞은편에는 다이아온드수영장이 있어요
호텔에서 묵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해서 정말 좋았어용♡

동생이랑 저랑 같이 물총놀이도 하고
수영도 하고 재미있게 놀고 왔어요~
온수여서 따뜻한 열기가 올라와서
여유롭게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기고 즐기며 놀았어용

수영장을 즐기실 분들은
수영복과 수영모를 가져오시면 좋아용
수영복이랑 수영모가 필수여서 없으신 분들은
로비에서 구매하시면 돼요

+참고할 사항 : 안에 탈의실이 있으니 호텔에서 옷
챙겨와서 물놀이 다 즐기신 분들은 탈의실에서 갈아입으시면 됩니다~

호텔 라운지

카운터에서 성함을 말씀하시면 카드를 주시니
말씀하시고 받아 가시면 되요~

카운터 앞에 스타뷰 호텔 주변 맛집들이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입실은 오후 17:00
퇴실은 오전 11:00입니다 ㅎ

호텔은 지하 1층부터 7층까지 있어요
금빛의 엘리베이터가 굉장히 고급 져 보였어요🥰

예전에는 지하 1층 레스토랑에서 18,000원 정도의 조식이
이용 가능했었다고 해용

지금은 없어졌지만 간단하게 토스트, 커피, 컵라면(육개장, 도시락), 계란후라이(직접)가 무료로 제공되니

오전에 부지런히 일어나셔서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장기숙박하시는 경우 할인 이벤트도 하니
예산에 오셔서 장기 투숙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호텔 내부

방 키를 받고 들어가는 길에 복도를 걸어가는데
난방을 따뜻하게 틀으셨는지 따듯하고 바닥과 벽면이
모두 깔끔하고 온화한 느낌이어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저희 가족은 가족형 온돌 객실을 선택했어요
바닥이 뜨끈해서 휴양하기 딱 좋아요~~

무엇보다 너무 좋았던 건 베개랑 이불이 너무 푹신해서
눕자마자 스르륵 잠이 들 만큼 좋았어요 ㅎㅎ

티비도 실제로 엄청 커서 가족 다 같이 영화 보기
너무 좋았어요~😁😎

욕실에 가면 변기 통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고
세면대 뒤편에 무지하게 큰 가족 욕조가 있어요~
덕산 스타뷰 호텔은 100퍼센트
온천수가 나온다고 해요~~

물이 미끄럽고 좋았어요
피부 예민한 분들에게도 좋다고 해용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온천수에서 힐링하기
정말 좋아여ㅎㅎ👍👍👍

하나 아쉬운 것은 샤워실과 화장실 자체가
개방적이어서 문이 하나 더 달려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운터에 전화해서 수건 더 받을 수 있냐는 물음에
카운터로 오시면 주신다는 사장님 최고~♡

4장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1장을 더 주시면서
언제든지 수건 더 필요하시면 말씀 주시라고
친절히 말씀해 주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기분이 절로 좋아졌어요~💛💛💛

간단한 무료 조식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길이에요
아침이라 추울 수도 있으니
외투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용

무료인데 이 정도면 좋지 않나요~?ㅎㅎ
맛있게 먹고 마지막으로 커피랑 차도같이 마셔주니
정말 좋았어여♡

가족과 함께 온 덕산 스타뷰 호텔 솔직후기입니다!
일단 100% 온천수여서 가족탕에서
온천수와 버블로 몸을 마사지할 수 있어서 좋았고,
투숙객에게 무료 조식, 무료 수영장에 제공되었는데
잘 되어있어서 정말 푹 잘쉬고 가요♡

위치

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37131066/home?businessCategory=hotel
충남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2로 77
문의 전화 : 041-337-1000






직접 갔다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