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프로틴바 추천]커클랜드 프로틴바 솔직 리뷰 (다이어트 단백질바 추천)

궁금리뷰 2020. 7. 19. 0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저는 오늘 커클랜드 프로틴바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해요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보충이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뭐가 좋은지 고민 하던 도중 주변 지인에게 커클랜드 프로틴바가 맛도 있고 괜찮다!! 라며 추천해줘서 한번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


완전 맛있어 보이죠? ㅎㅎㅎ

 

종류

일단 커클랜드 프로틴바는 <피넛버터+쿠앤크> 맛과 <브라우니맛+쿠키맛> 이렇게 2종류가 있습니다! 개수는 각 10개씩 20개의 단백질바가 들어있어요~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브라우니&쿠키맛 이 같이 들어있는 프로틴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딱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ㅅㅎ

 

중요한 단백질 함양!

정말 좋은게 저 프로틴바 한개의 단백질 함양이 21g이라는 사실이에요~~~~!!! 🤩

 

가격

 

가격은 저는 ‘옥션’어플을 통해서 할인을 받아 대략 2만원초반의 금액을 내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인터넷에는 3만원선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는 커클랜드 프로틴바를 2만원 중후반정도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용!
만약 구매할 의향이 있으시다면 코스트코 들려서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칼로리

영양정보를 보시면 1개당 칼로리는 189, 193 kcal의 칼로리이며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닌 것 같은데
이정도 칼로리에 단백질 21g이 섭취 가능하다면 괜찮은 프로틴바 같다고 생각해요~~

 

짠 ~~

색깔

쿠키맛은 이렇게 초코처럼 검정색,갈색 ? 의 가까운 색을 띠고 있고 브라우니맛은 황토색의 색깔을 띠고 있어요~~

 

맛보고 난 후

저는 개인적으로 단거를 너무 좋아해서 쿠키맛보다 브라우니맛이 더 맛있었어요!
쿠키맛은 다크초코?가 많이 박혀있고 되게 프로틴 알갱이가 씹히면서 다크초코맛이였고,
브라우니맛은 쿠키맛처럼 프로틴 알갱이들이 씹히고 되게 달달한 맛이였어요~
그리고 손바닥만하지만 먹으면 은근 포만감도 들고 그래서
운동할때 간식이 너무 먹고싶을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쉬운점

제 입맛에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한개만 먹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큐ㅠㅠㅠ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두가지맛이라 쿠키맛도 먹고 좀 질린다 싶으면 브라우니맛 먹고 이렇게 번갈아먹었는데 둘다 맛있어서
20개가 금방 없어진다는 점~?? ㅎ
그리고 가격이 막 저렴하지는 않아서 그런 점도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영롱 💛

저는 추천드려요! 👍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 있기때문에 커클랜드 프로틴바 추천드려요~~
만약 프로틴바를 구입하고 싶은데 맛있는걸 원한다? 단거를 좋아하신다!?하시면 한번 드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하나를 다 사기에는 부담스러우시면 같이 살 의향이 있는 친구랑 반씩 나눠서 먹어보는 것 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친구한테 추천받은 커클랜드 프로틴바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솔직후기를 써봤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