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가성비 퍼스널컬러진단]컬러가산다/동교동센터 후기✨

궁금리뷰 2023. 6. 21. 09:21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제가 정말 정말 꼭 받고 싶었던 대망의
<퍼 스 널 컬 러>를 진단받고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혜리라는 강낭콩처럼 귀여운 친구랑💚 나에게 잘 맞는 컬러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진단을 받았습니다~💛

 

예약제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금방 마감될 수 있어서 저는 1달 전쯤 일정 맞춰서 예약했어요!

 

컬러가산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지점별로 선택하셔서 좀 더 가까운 거리 또는 예약 가능한 시간대 찾아서 예약하시면 유용할 것 같아요

 


이렇게 파란색은 예약 가능한 시간이구 저는 친구랑 같이 받았을 때 1시간 15분 가량 진단해주셨는데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192-1 3층

가격 :

-평일 1인: 60,000원
-평일 2인:100,000원
-평일 3인:135,000원
-주말 1인: 65,000원
-주말 2인: 110,000원
-주말 3인: 150,000원
아무래도 주말보다는 평일이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짜잔!✨

처음에 문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앉을 수 있는 대기실이 있는데요 내부가 굉장히 밝고 쾌적했어요

대기실에는 퍼스널컬러 진단받으러 여러명이 대기하고 계셨어요! 오셔서 화장 지우시는 분도 많았는데 저는 바로 진단받기 편하게 쌩얼로 방문했어요☺️

 

처음에 예약할 때 미리 입금을 하고 확인하면 이렇게 안내 문자가 와요! 주차공간은 협소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거 추천드려요

선생님과 인사를 하고 ㅎㅎ 평소에 내 자신이 어떤 컬러로 생각했는지 여쭤보셨어요 저는 봄 웜으로 생각했는데 결과는 의외였어요

선생님께서 컬러에 대한 지식을 막힘없이 술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흰색 헤어밴드를 이용해서 앞머리를 뒤로 다 넘기고 퍼스널컬러진단을 받았어요!

저는 ‘여름 라이트 쿨톤’이 나왔어요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아주는 것 뿐만이 아니라 체형에 알맞는 옷도 추천해주시고, 귀걸이, 헤어스타일, 화장품 등 다양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현재 사용하고 있던 화장품이 나에게 잘맞는 컬러인지 봐주신다고 하셨는데 제꺼는 다 봄웜 아니면 가을 웜이였어요😅

그래도 너무 받고 싶었던 퍼스널컬러진단을 받고!!!
이번에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았으니 행복해요😊

이렇게 여름 라이트 쿨톤에게 어울리는 화장품들을 직접 보여주시고 추천도 해주셨어요

이거는 제 베스트 컬러예요 !!

요기는 제 친구 베스트 컬러예요 !
둘다 쿨톤인데 색이 확 다르죠? 신기했어요😎


질문 시간도 있어서 그동안 궁금했던것들도 물어보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끝나고 친구랑 올리브영도 가고 나에게 맞는 색깔을 사용하니깐 얼굴이 더 화사해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