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철산 육회 맛집] 철산 술집 추천, 철산 육회 한우육회 철산점 내돈내산

궁금리뷰 2023. 11. 29. 11:55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오늘은 저녁에 혜리랑 다녀온 철산술집(육회집)
#철산육회철산본점을
소개하려고 해요:)

철산육회
철산본점
외부

철산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도보로 3분만 걸으시면 한우육회집이 보여요~

철산 상업 지구 잘아시는 분들은
올리브영 라인에 보시면 있고
설빙 맞은편에 있어요❤️

내돈내산 이유

육회가 너무 땡겼는데
마침 혜리가 지우야 상업 지구에 있는
육회 집 어때?라고 말해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역시 척하면 척! 혜리 고마워😍

메뉴판

육회부터 육사시미, 초밥, 간천엽, 계란말이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세트메뉴로 시키면 할인된 가격으로 적용되어
먹을 수 있으니 따로 시키는 것보다는
세트메뉴로 시키는 거 추천드려요 ෆ

음식

저희는 고민하다가
계란말이
어묵탕
육회를
시켰어요❤️

노른자가 알이 굉장히 크고 신선도가 높아서
탱글탱글 하더라고요~
항상 핫해서 정말 오고 싶었던 음식점인데
음식도 굉장히 빨리 나오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왜 잘 되는지 알겠더라구요~👍

노른자랑 육회랑 섞어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에요 ෆ

계란말이 계란말이 계란말이 예~🎸

왕치즈 계란말이에요 😎
이름 그대로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계란말이 크기가 엄청 컸어요❤️

크기도 큰데 맛까지 있어서
케첩에 찍어서 먹었는데
계속 손이 갔어요ㅎㅎ👍

육회랑 세트로 시켰던 어묵탕이에요
어묵 양이 엄청 많았고 안에 우동사리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ෆ

우동사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국물류 시키면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는 편인데
여기는 우동사리가 들어가 있는 상태로 나와서
좋더라고요~ ദ്ദി*ˊᗜˋ*

게다가 국물 다 먹고 리필 가능한지
요청드렸는데 소고기 묵국 육수로
고기랑 묵이 포함된 국물까지 리필해 주셨어요 ෆ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광명 주변에 사시는 분들 중에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 술안주 필요하신 분들은
철산육회집 한번 방문해 보세요 ㅎㅎ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직접 갔다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