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철산 뼈다귀 해장국 맛집] 김치까지 맛있는 광명 철산 양천 뼈다귀 해장국 내돈내산 솔직후기

궁금리뷰 2023. 11. 30. 00:41
반응형

안녕하세요~궁금리뷰 주아♡입니다!

비도 오고 눈도 왔오면서 날씨가 더욱
쌀쌀해지는 요즘~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나요?
롱패딩을 꺼내 입을 계절이 온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음식은~~?
저는 뼈다귀해장국인데요ㅎㅎ

오늘 급 뼈다귀 해장국 감자탕이
너무 먹고 싶어서 철산에 위치한
#양천뼈다귀철산점 에
다녀왔습니다 ෆ

위치

 

철산점 동대문 엽기 떡볶이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양천 뼈다귀가 보여요

철산역에서는 도보 5-10분 걸어가면
건물이 있어요👍

원래 철산 감자탕만 먹어봤는데
양천 뼈다귀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어요~

실내

철산에 원래 있었던 곳보다
이곳으로 옮기면서 공간이 더 넓어졌어요

좌석도 많고 깔끔했는데
맛집 소문이 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벽면에 아름다운 꽃 액자도
걸려있어서 둘러보았을 때 기분이
좋아졌어요🌷

메뉴판, 가격

철산 양천 뼈다귀 메뉴는 전골이랑
치즈 해물찜이 유명하다고 해요

날씨가 쌀쌀해서 국물 많은 뼈다귀 해장국 전골이
먹고 싶어서 이걸로 주문을 했어요 ෆ

전골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해물찜도 먹어보려고 해요ㅎㅎ

<주문한 메뉴들>
뼈해장국 전골(소) : 33,000원
계란찜 : 3,000원
공깃밥 : 1,000원
볶음밥 : 1,000원

음식, 밑반찬, 맛은?꙼̈

밑반찬은 고추랑 쌈장 배추김치 깍두기가 나와요

이 김치가 진짜 맛 도리에요 ෆ
이 맛을 아니까 사진만 봐도 군침이 맴도네요ㅠㅠ
다른 테이블에서도 김치가 엄청 인기 많았어요

깍두기도 맛있었지만 배추김치가 짱짱👍

 

양파는 사장님께 요청드리면
따로 가져다주세요~😊👍

오늘의 메인메뉴 주인공 등장 ෆ

아 참고로 전골 소자는 뼈다귀가 6개 나오고
중자는 8개 대자는 10개가 나온다고 하셨어요☺️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양이 꽤 많았고
시래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깻잎은 추가로 요청드리면 더 주시는데
깻잎을 많이 넣고 끓이니까 국물 맛이
끝내줬어요~~🫶

뼈에 붙어있는 살 보이시나요?ㅜㅜㅜ
양천 뼈다귀 표 와사비+간장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배불러도 다 먹게 되는 마법에 걸려요ㅎㅎ

마지막은 볶음밥에 배추김치 올려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ෆ

비 오고 추운 날에 더욱 생각나는
뼈다귀 해장국,,,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장국에 소주랑 같이 많이 드시더라고요~

술집보다 맛집에서 술 마시고 싶은 분들,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위치

[네이버 지도]
양천뼈다귀 철산점
경기 광명시 철산로30번길 20 2층
https://naver.me/FnMzh3EI

 

네이버 지도

양천뼈다귀 철산점

map.naver.com



직접 갔다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