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철산 맛집] 철산역 레스토랑 추천/투파인드 피터 TO FIND PETER/분위기 좋은 파스타집/내돈내산/엄마생신파티

궁금리뷰 2023. 10. 12.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며칠 전에 엄마 생신으로 철산에 위치한 투파인드 피터를
다녀오게 되었어용~~

 


엄마가 저번에 같이 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고
같이 가자고 말씀하셔서 이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당
 

 

투 파인드 피터는 2019년도에 처음 문을 열어서
지금은 약 24개의 매장이 있는 체인점이라고 해용
더 늘어날 수도 있을 것 같네여ㅎㅎ

영업시간

월~ 토 :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0:30
문의 전화 : 0507-1465-0620

주말과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외부

철산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요
상업지구 외곽 쪽에 위치해있고 2층에 있어요~

저녁에 갔을 때 파란색 조명으로 TO FIND PETER라고
되어 있어서 눈에 잘 보였어요!

메뉴판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음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용 ><

철산투파인드피터는 좋은 점이 메뉴들도 다양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인데 가격 면도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저희 가족은 샐러드, 크림 파스타, 스테이크 2개 먹물 전복 리조또를 골랐어용~

실내

실내 분위기는 아늑하고 좋았어용
 
조명 굿 ㅎㅎ
모든 테이블에 스탠드 조명이 올려져 있는데
은은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음식

처음에는 식사 인원수에 맞춰서
식전 빵이 나와요!

갓 구운 빵이어서 따끈따끈하고 올리브랑 발사믹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리필도 해주시니 더 드시고 싶은 분들은
더 달라고 하셔서 먹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피클이랑 무도 너무 맛있었어요 ~~

샐러드에는 토마토랑 양상추랑 발사믹 소스랑
치즈가 살살 뿌려져 나왔는데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았어용

짠~♡

동생은 물 잔~
아빠 엄마 저는 생맥주 잔~

저는 이날 술이 안 받는 날이어서 ㅠㅡㅠ
아빠가 제 생맥주까지 거의 다 드셨어여 ㅎㅎ

저희 동생이 먹고 싶어 한 크림파스타에요 ㅎㅎ
이것도 꾸덕꾸덕하고 면도 잘 익어서 소스랑 해산물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이에요!!
그리고 전복리조또는 사진을 못 찍었는데 ㅎㅅㅎ
전복리조또는 저희 가족이 다 맛있다고 한 메뉴여서
리조또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여~~ ㅎㅎ

스테이크는 레어로 구워주셔서 아빠랑 저는 잘 맞았는데
엄마는 완전히 굽는 걸 좋아하셔서
익은 쪽 위주로 드셨어요!

다음에는 먹기 전에
굽기를 더 구워달라고 요청해야 할 것 같아요!

완전히 구운 상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말씀 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용~

 

위치

엄마 생신♡

너무 이쁜 꽃 다발
엄마가 너무 기뻐해 주셔서 행복했다~~ ㅠㅠ
서프라이즈 성공!
이게 행복이징~~~~♡

10. 8일 엄마 생신날
기념 파티 제대로 하였습니당 ㅎㅎ

립스틱 선물 안 한 지도 오래되고 엄마가
저번에 필요하다고 했던 게 스친 듯이 떠올라서
립스틱이랑 비타민 잡티 팩이랑 엄마 닮은 꽃바구니를 선물해 드렸어요:)

항상 감사해요 엄마♡
그리고 저를 낳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더 잘할게요! 제 엄마여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엄마~~(물론 아빠두♡)

철산역 투파인트피터 꿀팁

 

네이버 예약 시 얼리버드전용 마늘바게트 쿠폰을 제공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