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광명역 맛집] 부대김치찌개, 계란말이, 돼지김치구이 맛집 추천

궁금리뷰 2024. 2. 22. 00:09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오늘은 점심때 배가 고파서 곱창, 부대찌개, 햄버거, 마라탕 중 어떤 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부대찌개와 돼지김치찌개를 판매하는 '삼산회관'을 오게 되었어요! 비가 오는 오늘 같은 날 먹기 딱인 곳인 것 같아서 소개하려고 해요~~

☑️ 주소 : 경기 광명시 양지로 21 어반브릭스 C동 115호
☑️ 영업일시 : 월-일 11:00~22:00(21:00라스트오더)
☑️ 주차가능
☑️ 문의전화 : 0507-1385-0143


외관

처음에 길을 좀 헤매서 사장님께 연락을 드렸더니 친절하게 건물 위치를 안내해주셨어요:)
가는 방법은 광명역 1번 출구에서 813m 정도 걸리고,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다 드시고 주차증 받으시면 되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삼산회관은 체인점이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광명역점 삼산회관은 처음 와봤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궁금증을 자아냈어요 ㅎㅎ 그리고 외관 건물은 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할머니의 따뜻한 손맛을 담다라고 쓰여 있어서 맛이 궁금해졌어요

실내

실내에 들어오면 위에 밝은 전광판에 메뉴판이 먹음직스러운 사진과 함께 안내가 되어 있어서 보고 바로 주문했어요!

돼지김치구이, 돼지김치찌개, 부대김치찌개, 참치김치찌개가 있었고 전날에 돼지김치찜을 먹어서 부대김치찌개를 같이 먹게 되었어요♡

따로 반찬을 떠서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고 셀프바에는 무말랭이, 옥수수콘, 오뎅볶음, 콩나물무침이 있었습니당

원형 테이블에 2-4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5-6개 정도 있었고 단체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낮이였는데 회식하러 오신 손님도 있으시더라구요

앞치마도 배치되어있고, 마요네즈와 참기름 소스도 있어서 먹을만큼 편하게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인메뉴랑 같이 곁들어서 먹을 수 있는 셀프바 반찬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콘이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요!

벽면에 보면 추천 꿀 조합 메뉴도 있어요!
다음에는 구이세트로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식

계란말이인데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죠 ㅜㅜ
계란말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부대찌개랑 조합이 너무 잘 어울리고 두툼한 계란말이에 소스랑 함께 올려진 상태로 먹으니 좋았어요! 이렇게 먹어도 좋지만 소스도 따로 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즈 추가한 부대 김치찌개!!!!
정말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진한 부대찌개+김치찌개 맛이 났어요 ㅜㅜ
밥도 나와서 밥이랑 함께 먹으니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부대 김치찌개는 김치가 생명이라고 생각하는데 김치가 넘 맛있더라구요!

중간에 라면사리도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음에 기회되면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꿀팁

네이버에 삼산회관 광명역점에 알림받기를 누르면 음료 쿠폰을 무료로 제공해주니 음식 드시고 음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갔다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