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정보

[군산 카페] 군산 가족카페 ‘군산 공감선유’ 카페 갤러리 카페 강력 추천/내돈내산

궁금리뷰 2024. 2. 18. 1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

오늘은 군산에 정말 정말 너~~무 이쁘고 괜찮고
쉬기 좋은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들 시간 되면 군산에 있는 공감선유 방문해 보세요 ◡̎

군산 가볼 만한 카페
가족이랑 힐링하기 좋은 카페
포토존이 가득한 이쁜 카페
공감 선유
주차시설

주차 시설은 카페 앞에 바로 있는데 큰 공터 앞에 있고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주차 관리해 주시는 요원분도 따로 계셨어요.ᐟ.ᐟ

외관에는 #선유 라고 쓰여있었고 들어가는 입구가 바로 위치한 게 아니라 갤러리 카페여서 그런지 입구부터 독특하게 큰 문이 지그재그로 여러 개 있더라고요!

군산에서 큰 갤러리 카페로 유명한 곳이라고
아빠가 알려준 덕분에 가족이랑 다 같이 오게 되었는데
들어가기 전부터 엄청 기대가 되었어용

입구 주변에 무성히 나무들도 심어져있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용

통유리창이 넓은 실내

너무 이쁘죠 ㅠㅠㅠ
날씨도 좋아서 따스한 햇살도 들어오구 무엇보다 실내에서 밖을 보는데 넓은 통유리창으로 야외를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갤러리 카페답게 카페 곳곳에 작품에 대한 설명과 글이 있고, 직접 노트에 글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실내에 머물다가 야외에도 나가보았어요!
밖에 나가면 물 위에 건널 수 있는 돌다리가 있고 다리를 건너면 드넓은 잔디가 나왔어여

한옥 초가 전통 집을 꾸며놓은 시설도 있어서 구경하고 실내에는 과거에 많이 쓰였던 아궁이, 짚신 등이 있어서 열어보기도 하고 둘러보기 재밌었어요~

신비로우면서 듣기 좋은 음악이 나와서 평온해진 마음으로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이렇게 큰 대형카페는 태어나서
처음 가보는 것 같아요 ❤️

요즘 가족이랑 항상 밥을 먹고 카페를 가는 편인데 이렇게 이쁜 카페라면,,, 가까우면 정말 맨날 오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직진하면 신현대 작품전이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한옥 초가 작품전(한애란 작품전, 두시영 작품전, 최원석 작품전, 한경원 작품전)을 둘러볼 수 있도록 안내판이 있어서 길 따라서 구경했어여

하늘하늘 푸른 하늘과 넓고 관리가 잘 된 잔디 사이에 길을 걸으면서 다른 작품전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날씨가 따스하면서 햇살이 세서 더운 날씨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선크림 바르시구 모자 착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나무가 무성한 공간이에요~~
푸바오가 정말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귀여운 푸바오! 저희 가족은 대나무 사이에 올라가는 길을 따라서 계단을 올라갔어요!

운동도 되고 공기도 좋아서 기분이 절로 좋아졌어요ㅎㅎ
위로 올라가서 밑을 내려다보았을 때 탁 트인 잔디를 바라볼 수 있어요 ◡̎

다른 건물 카페에도 통유리창이 곳곳에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역시 인기 좋은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생을 나타내는 작품도 있었는데 인생을 나타내는 작품을 잘 만들어놓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의자도 1,2층으로 나뉘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구경할 미술 작품이 많았어용

공연장을 보이는 갤러리 관에도 방문해서 그랜드피아노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어보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이쁜 포토존과 다양한 미술 작품을 보고, 설명을 읽었어요
휴식도 취해보고 자연을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화장실 외부, 내부 모두 깨끗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

여러 분야에 책과 책 읽는 편안한 장소도 있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메뉴판, 음료

문화이용권을 이용하면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성인 : 10,000원 / 청소년(만 18세 미만) 8,000원

음료는 아메리카노에서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등 다양한 음료들과 티라미수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바닐라 라떼 hot을 먹구
저는 아포카토를 먹었어용

실내에서 갤러리 구경하고 야외에 나와서 대나무 길을 걸으면서 위에 새로운 공간에서 음료랑 아포카토를 먹으면서 수다를 떨다 보니 기분 좋게 먹었어요~(맛도 최고ദ്ദി*ˊᗜˋ*)

동생이랑 선유카페에서 사진도 찍고 가족 다 같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성공 ~~!

군산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공감 선유' 방문 후 너무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에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저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여행 왔을 때 함께 와도 참 좋을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강력 추천드릴게요!!

위치&정보

주소 : 전북 군산시 옥구읍 수왕새터길 53 공감선유
영업시간 : 월~일 : 10:00 ~ 18:00 연중무휴
주차 시설 : 카페 앞 주차장/넓음
문의 전화 : 0507-1423-5501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