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디저트

[소하동 카페] 소하동 이쁜 카페 ‘수플레이스’ 수플레 맛집 추천

궁금리뷰 2023. 9. 11.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카페인데
너무 이쁘고 수플레랑 음료 모두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용

소하동 수플레 맛집 카페
수플레이스
외부

외관은 보면 영어로 SOU:PLACE (수플레이스)라고
문구가 작성되어 있어용

핑크 색깔의 탁자와 의자가 야외에
앉을 수 있게 펼쳐져 있는데

이것도 인테리어 같아서
예뻤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어디지?
알아보던 도중 앞에 문이 없고
건물 옆면에 연분홍색 문이 보였어용

너무 들어가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월-일 : 11:00~21:00
라스트 오더 : 20:20
문의전화 : 0507-1354-5120

실내

시원한 대리석 책상이 곳곳에 있었고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용😊

실내로 들어가면 가운데에 핑크 뮬리가 있어용🩷

휴지, 물 필요하신 분들은 카운터 근처에서
이용하시면 돼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식탁보로 꾸미고
다른 공간에는 귀여운 인형과 커튼,
반짝이는 조명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추우신 분들을 위해
사장님이 준비해놓은 귀여운 복숭아 담요예여🍑☺️
센스만점 사장님🙌🏻

시원한 공간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니깐
몸이 차가워져서 복숭아 담요를 이용했어요~

메뉴판

메뉴는 커피 종류부터 빙수, 수플레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루돌프 수플레, 눈사람 수플레,
눈 있는 귀여운 망고 수플레, 망고 치즈빙수처럼
깜찍한 음식이 베스트였어여

메뉴(음료,수플레)

저희는 딸기라떼랑 초코라떼를 음료로 시켰어용😆

초코라떼는 부드러운 크림과 초코의 달달함이
조화로워서 맛있었어여

개인적으로 딸기라떼는 달콤한 딸기가
입에서 씹히면서 우유랑 너무 잘 어울려서
제일 맛있었어요❤️

딸기라떼 강추예용🍓🍓🍓

메인 메뉴 등장!
망고 수플레예요 ㅎㅎ
너무 귀엽죠 ~~💛💛💛

눈 데코는 초콜릿 이어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아이스크림까지 주셔서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용

아이스크림은 생크림이랑 바닐라 아이스크림 섞은 후
얼린 맛이었어요~👍

폭신폭신하고 귀여운 망고 수플레 🥭
빵이 촉촉하고 폭신한 구름빵 느낌이어서
입에 넣으면 사르르 사라지는 게 신기했어요 !!

다른 곳에서도 수플레 먹어봤는데
소하동 수플레이스가 진짜 찐 수플레 맛집이에용❤️

빨대도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용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빙수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빙수도 먹으러 오려고요🥰

거울 샷 포토존도 있어서
친구들, 연인, 배우자 등
함께 와서 찍으셔도 좋을 것 같아여🩷

위치

경기 광명시 소하로92번길 11 소하동
229-1 수플레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