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서울 분위기 맛집] 고급진 맛과 인테리어 레스토랑 아툼(ATUM)

궁금리뷰 2023. 8. 11.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

오늘은 가족, 연인, 부부, 생일 파티 등

데이트코스, 기념일 때 가면 좋을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당

외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고급진 분위기에

은은한 조명으로 이루어져있었어요~

외부에서 음식 메뉴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6시부터 진행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다가오니

두분씩 2~3테이블 정도 왔어요!

내부

푹신한 쇼파같은 등받이 의자, 편안한 흰색 의자가 있고

예쁜 물병과 은은한 터치식 전당이 테이블에 있었어용

와인병들과 와인잔들이 올려져있는데 빛에 반사되서

찬란하게 비추는게 너무 예뻐보였어용

음식

굴을 너무 좋아해서 생굴을 시켰는데

가장 먼저 나왔어요!

상어알 캐비어가 올려져있었고

상큼한 레몬을 뿌려서 먹는 생굴의 맛은 너무 맛있었어용ㅎㅎ

저렇게 큰 굴은 처음봤는데 안내해주시는 분이 한입에 드시면

더 맛있을 거라는 말을 해주셔서 한입에 넣었는데

생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훈제 굴은 훈제된 굴의 향이 가득했는데

둘다 진짜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생굴이 더 맛있었어용 ㅎㅎ

가자미파스타는 처음들어봤는데 직접 조리장님이 오셔서

가자미 가시를 손질해주시고 파스타 위에 가자미를 올려주셨어용

완전 먹음직스럽지 않나용?

가자미의 부드러운 살과 겉에 짭짤한 맛, 파스타면의 조합은 훌륭했어용~

스테이크 굽기는 레어로 선택을 했는데

딱 알맞게 구워주신 것 같아용

 

부드러운 스테이크랑 파 요리랑 감자로 만든 

고급스러운 소스를 찍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와인이랑 함께 먹어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께 드셔보세용~

영업시간

16:00 - 18:0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 21:00

문의 전화 : 0507-1339-6472

아툼 위치

서울역 4번 출구에서 도보 80m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4 그랜드센트럴 2층 201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