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문래 분위기 술집]일본 느낌 물씬 나는 미츠바 솔직후기

궁금리뷰 2023. 8. 10. 1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 리뷰 주아입니다 ! ♡

오늘은 문래에 있는 일본 느낌나는 술집을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술집 이름은 미츠바인데요~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실내에서 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나와서

좌석을 선택하시면 되요!

외부

이렇게 스탠딩바가 있어서 더운 여름이 아닌 선선한 날씨에

서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음식점들을 방문했지만 이렇게 서서 먹을 수 있는

스탠딩바는 처음 보았어요~ 

입구 앞을 보면 시력검사할 수 있는 표가 붙여져 있어서

술 먹기 전, 술 먹은 후에 시력 검사해보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아용 ㅎㅎ

내부

실내는 좌석이 많지는 않았지만 두명에서 세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 3개

기다란 스탠딩바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저는 친구들과 제일 안쪽에 앉았어요ㅎㅎ

메뉴판

안주가 굉장히 저렴해서

나 술먹으면 안주값이 장난 아니게 든다!! 하시는 분들이

이곳에 오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저는 술먹으면 배가 엄청 고파지는 편이라

미츠바가 저에게 딱이었어요~

안주는 저렴하지만

주류는 일반 술집에 하이볼 가격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가격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음식

토마토 절임이 잘라서 나오는 줄 알았는데

통채로 나오더라구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치킨 안심 난반이랑 일본식 군만두가 정말 맛있어요ㅎㅎ

일본식 군만두는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맛이고, 기다란 튀김 만두예요!

 

치킨 안심 난반은 촉촉한 치킨까스에

달달한 간장소스가 어울러져서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이가 안 좋으신 분들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기타

화장실 위치는 gs25 바로 오른편 계단 2층에 있는데

입구 바로 앞에 화장실 위치 안내 사진 이 부착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테이블 이용시간을 1시간 반으로

제한 한다고 해요

 

여기서 얼그레이 하이볼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고

안주도 저렴한데 맛도 있어서 다음에 무조건 또 가려구요!

 

 

직접 갔다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