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광명맛집]가성비 갈비집 추천 소담갈비

궁금리뷰 2023. 8. 17. 1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주아입니다 ! ♡

오늘은 가성비 좋은 갈비집을 추천드리려고 왔어요~!

외부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실 분들은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요

건물은 4층까지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복도 끝 쪽에

'소담갈비'가 보여요!

내부

좌석이 많이 있어서

단체 손님이나 회식 장소로

먹기 좋았어요

저는 단체로 왔는데 넉넉해서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4명씩 쭉 앉아서

먹기 편했어요

메뉴판

저는 점심특선(갈비 쌈밥정식)을 먹었어요

가격 : 12,000원

된장찌개, 공기밥, 갈비, 쌈이 나와요!

음식

갈비 안먹은지 정말 오래됬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깐 너무 맛있어라고요!

4명씩 앉아서 먹었기 때문에

4인기준의 갈비양이 나왔어요!

테이블에 파채소스가 있어서

양파와 파채에 버물어서 드시면 맛있어요!

반찬은 미역줄기, 무&양배추 절임짱아찌가

나왔어요~

셀프바가 있어서

상추를 먹을 만큼 가져가시면 되요

처음에 셋팅은 다 해주시는데

떡볶이나 음료는 직접 가져오셔야 되요

음료는 망고음료랑 매실차가 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으니

점심 때 갈비 땡기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