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정보] 영화 파묘 관람 후 솔직 후기, 파묘 뜻, 줄거리, 등장인물, 스포 X

궁금리뷰 2024. 2. 24. 1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금리뷰 주아입니다 !❤️

오늘은 영화 파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당
2024년 2월 22일에 개봉한 ‘파묘’ 영화가 너무 보고 싶었는데 개봉하고 하루 지난날 바로 어제! 친구 승연이가 같이 영화 볼래?라고 해준 덕분에 서로 보고 싶었던 파묘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영화 본 장소 ‘롯데시네마 신림’

롯데시네마 신림점에서 보게 되었어요 ❤️
신림 타임스트림즈 고층에 롯데시네마가 있는데 좌석도 편하고 스크린도 넓었어요! 소리도 엄청 커서 영화를 보는 내내 집중해서 보았습니다~~ 볼 것도 많아서 영화 보고 옷 구경도 하고 옷 구매도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ᄒᄒ

파묘 뜻?

[파묘 뜻] : 옮기거나 고쳐 묻기 위하여 무덤을 파냄

감독, 출연진 배우들

'검은 사제들' '사바하' 장재현 감독의 신작입니다.
배우는 연기파 배우! 최민식, 김고은, 이도현, 유해진 등이 출연했습니다:)

파묘 영화 줄거리

미국 LA에 거주하는 금수저 의뢰인이 가족 대대로 귀신병을 앓아 거액 의뢰를 합니다.
무당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은 조상의 무덤! 묫자리가 문제가 있음을 알아내고 최고의 풍수사 ‘상덕’(최민식)과 장의사 ‘영근’(유해진)이 합류하게 됩니다.
절대 사람이 묻힐 수 없는 악지에 기이한 묘가 있었고 불길한 기운으로 제안을 거절했지만 화림(김고은) 설득으로 묘를 건들게 됩니다. 나와서는 안될 것이 나와버렸고 그 사이사이에 정말 다양한 스토리들이 펼쳐집니다.

파묘 개봉 이틀 만에 71만 명!

개봉 이틀 만에 누적관객 수 70만 명 이상을 모았다. 이대로라면 첫 주말 100만 돌파는 거뜬히 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정유진 기자)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3일 하루 37만 4503명을 동원해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관객 수는 71만 655명이다.

추천하는 영화인가요?

저는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무조건 추천드려요!!
영화 장면 장면마다 주제를 끊어서 스토리가 흘러가는 형식도 마음에 들었고 무서우면서도 다음 스토리가 기대되는 영화였어요ㅎㅎ 보면서 설마 이렇게 끝나지 않겠지? 조금만 더 했으면~ 이런 생각이 들었었는데 역시! 다른 또 다른 내용이 나오더라고요! 평론가들의 평점도 상당히 높은 편이더라고요~ 배우들도 믿고 보는 배우분들이고 ㅠㅠ 배역에 맞게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손을 꽉 쥐고 보았던 실감 났던 영화였어요 오랜만에 재밌게 본 영화였습니다ㅎㅎദ്ദി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