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정보

[일본 삿포로 여행] 죠잔케이뷰 호텔 온천장 후기

궁금리뷰 2024. 3. 12. 19:08
반응형
죠잔케이뷰 호텔 온천장 후기

오늘은 가족과 얼마 전에 함께 일본 북해도에 있는 죠잔케이호텔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호텔 안에 있는 온천장이 너무 좋아서 푹 즐기고 겪어보고 이야기하는 솔직 후기를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호텔에서 준 유가타인데요
대부분 유카타를 입고 온천을 즐기러 갔어요~ 위아래가 하나로 되어 있어서 둘러서 입기 편리했습니다 ෆ

방에 유카타가 있어서 입고 온천 하러 가기 딱 좋았어요!

온천은 총 2곳이 있는데요.ᐟ

죠잔케이뷰 호텔 지하 1층으로 가시면 본관 온천장이 있어요~ 호텔에 신관과 본관 건물이 있는데 직접 와보셨던 가이드 선생님이 본관 온천이 훨씬 좋다고 추천해 주셔서 본관으로 오게 되었어요:)

신관 온천은 좀 더 크고, 노천온천도 있지만 혼탕이라고 하네요.ᐟ

입구 앞에 들어가면 신발 벗고 한국과 똑같이 들어가면 돼요:)

현대 의학으로 못 고치는 걸 목욕으로 고친다는 말이 있듯이 일본이 물이 정말 좋았어요

일본은 저희랑 다르게 바구니에 옷을 보관하더라구요
일본은 다 라카가 아니라 일부분만 작은 라카고 대부분 바구니를 이용해서 걱정되시는 분들은 귀금속, 귀중품은 안 가져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개운하게 잘 마치고 나왔습니다❤️❤️❤️

마사지 원하시는 분들은 금액 참고하셔서 받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ෆ

처음에 호텔 안에서 준 바구니!

호텔 옷장 안에 들어가 고이 접어져 있는 유카타를 펼치면 이런 모습이에요 ㅎㅎ 너무 맘에 들었던 유카타.ᐟ.ᐟ

죠잔케이 뷰 온천장 실내에 뭐가 있는지 봤더니~~~
면봉, 헤어드라이기, 샴푸, 로션, 각질 제거제, 빗, 바디워시, 트리트먼트가 다 있었어요! 여행 오실 때 이 호텔로 오시게 되면 따로 안 챙겨 오셔도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하 1층에 있는 본관 온천탕인데요 여기가 메인 온천탕이고 이 외에도 넓은 안마탕, 보글보글탕 등 4-5개의 온천탕이 있었고 사우나는 2개가 있었었는데 안에서 티비도 볼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죠잔케이호텔 온천탕 후기 :
제주도는 현무암! 울릉도 화산 화강암이 물이 굉장히 좋아서 와사비 농사를 지을 수 있을 정도로 물이 좋다고 하는데 그만큼 너무 물이 좋은 일본 온천이라고 하니 기대가 됐어요:) 일부러 온천수가 좋다고 해서 수건으로 안 닦고  말려줬는데 바디로션을 안 발라도 피부가 매끄러워지더라고요ᅲᅲ 그리고 무엇보다 노천탕을 이쁜 눈밭이 보이는 멋진 야외를 배경으로 보면서 시원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사우나를 할 때 티비를 볼 수 있고 따로 앉을 수 있는 방수 방석이 있어요 사우나에 방석을 가지고 들어가서 나왔을 때는 방석을 자동 물로 씻고 다시 올려놓을 수 있게끔 되어 있어서 신기하고 +배려가 느껴졌어요 근데 저는 뜨거운 곳에 너무 오래는 못 있는 편이여서 사우나에서 오래는 못 있겠더라고요 ㅎㅎ 한국보다 사우나 열기가 엄청났어요 ᄏᄏᄏ
수건은 호텔에 있는 수건 직접 가져와서 사용하는 거라 수건 제공은 따로 없었어요! 무엇보다 온천수가 너무 좋아서 내일도 오전 일찍 일어나서 온천을 즐기려고 합니다:) 나중에 북해도 오시면 이곳 조잔 케이 뷰 호텔 온천 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ദ്ദി


직접 갔다온 후 올리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